반응형
https://youtu.be/jvLve_bJ7UU?si=wDhfoZEW1Tnx7n9T
소비자 TV에서 테스트 한 기사( https://xn--tv-972jl2ib5j.com/bbs/board.php?bo_table=news&wr_id=2770 )입니다. 영상을 한 번씩들 보시죠.
맞추자 마자 다른 티스테이션으로 갔음에도 불구하고 조정을 한다는 것은, 속임수 말고는 할 말이 없을 것 같은데...
왜 스스로의 가치를 속임수로 떨어트리고, 소비자와 신뢰를 깎아 먹게 만드는 악순환을 스스로 만들고 있는 것인지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정직하게 일 처리를 하게 될 경우 믿고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찾게 만드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면 안되나요?
정말 주변에 너무나도 쓰레기 같은 인간들이 넘쳐나서 답답합니다.
=========================
위 내용과 관련하여 현재 정비사로 일하고 있는 이치프님의 반박 영상이 올라 와서 공유 드립니다.
물론 이치프님이 이분들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 됩니다.
정확한 사실을 모른채 티스테이션을 같이 욕한 저도 부끄러워 지네요 ㅠㅠ
https://youtu.be/VauytUKoPeA?si=mfXUlRoqIL2e1DbJ
반응형
'기타 차량관련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닝 타이어를 교환하기 전에 스펙 조사 (0) | 2024.04.05 |
---|---|
무교환이라고 이야기 하는 오일들의 현실적인 이야기... (0) | 2023.09.30 |
랩 루브리컨츠에서 파는 오일이 허위로 광고를 한것 같네요. (0) | 2023.03.31 |
2023.02.25 레모닝 엔진 오일 교환 (0) | 2023.02.27 |
체리(스포티지R T-GDI) 엔진 교환을 완료 하였습니다. (0) | 2023.02.02 |